무선 충전 기술은 휴대폰에서

우리는 모두 본 적이 있거나 사용해 본 적이 있습니다. 코드 없이도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스마트폰 및 기타 전자 장치용 무선 충전 패드입니다. 카페에 등장하고, 가구에 접목되고, 전자제품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술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전자기 유도는 수년 동안 사용되어 왔기 때문에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전동 칫솔을 보세요). 핵심은 두 개의 와이어 코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하나는 충전기에 있고 다른 하나는 장치 내부에 있습니다. 충전기의 코일은 전기를 전자기장으로 바꾸고 장치의 코일은 해당 자기장을 포착하여 전류로 변환하여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첫 번째 유형의 무선 충전기는 몇 년 전에 등장했으며 모두 긴밀하게 결합된 유도 충전을 사용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충전을 시작하기 위해 사용자가 패드 위에 스마트폰을 바로 세워야 했습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좌절감을 안겨 주었고 오늘날에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능한 가장 빠른 충전을 위해 여전히 휴대폰을 연결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조업체는 덜 까다롭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기 위해 기술을 개선했습니다. 이제 대부분의 주력 스마트폰에는 Qi 무선 충전이 기본적으로 지원됩니다. 이는 가장 일반적인 표준이며 최대 7.5와트의 속도를 지원합니다. 이는 전화기를 벽면 콘센트에 연결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속도와 매우 비슷합니다.

폰테크

하지만 무선 충전의 가장 큰 단점은 장치와 충전 패드 사이의 거리가 멀수록 충전 속도가 느려진다는 것입니다. 이는 충전기에서 생성된 전자기장이 소스에서 멀어질수록 약해지기 때문입니다.

무선 충전 기술은 휴대폰에서 어떻게 작동하나요?

이것이 바로 대부분의 제조업체가 무선 충전 기술의 범위를 4cm, 즉 Apple iPhone 7 케이스 두께로 제한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무선 충전기에는 충전 중에 장치를 똑바로 세워 장치와 패드 사이의 거리를 최소화하는 작은 스탠드나 매트가 함께 제공되는 이유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물론 일부 회사에서는 더 강력한 송신기와 수신기를 사용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몇 피트 거리에서 작동하는 무선 충전을 시연한 Ossia와 Energous가 취한 접근 방식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접근 방식은 아직 실험적이며 아직 케이블로 기기 충전을 대체할 수는 없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주에서 우리에게 전력을 보낼 수 있는 일종의 기술을 개발할 때까지는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은 유도 충전 및 자기 공명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기술이 휴대폰은 물론 다른 기기에도 더 많이 등장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스마트폰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충전하고 싶다면 Qi 패드에 붙여보세요. 대부분의 소비자에게 최선의 선택입니다.

스마트폰에는 다양한 건강 및 웰빙 매개변수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센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트니스 추적 앱은 신체 활동을 기록하고, 수면 패턴을 모니터링하고, 영양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건강 목표를 설정하고 자신의 웰빙에 대한 개인화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건강 및 웰빙 추적의 통합은 의료에 대한 사전 예방적 접근 방식을 촉진하여 개인이 더 건강한 생활 방식과 예방 조치를 채택하도록 장려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